7월 한 달간 판매…금실 콜라겐 함유

▲ 끌레드벨이 이달 여름 한정판으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끌레드벨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끌레드벨이 이달 여름 한정판으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끌레드벨 특유의 사각 케이스에 민트 컬러를 사용했다.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등이 함유된 제품이다.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돼 커버력과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이 제품은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와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 턱, 턱 라인 등에 리프팅과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 등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실험을 마쳤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 턱, 팔자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혜전 끌레드벨 대표는 "바캉스 계절인 7월을 맞이해 여름 바다가 떠오르는 민트 컬러의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청량감 넘치는 이번 에디션으로 화사한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