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8월 입주 예정 충남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 아파트 잔여세대 할인분양
  • 이영두 기자
  • 승인 2019.07.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서산테크노밸리는 서산 최초 자급자족형 첨단신도시로 주거와 산업, 교육, 근린생활시설, 공원, 도로 등 도시 인프라를 완벽하게 구축할 계획으로 향후 약 300개 기업이 입주하고 1만8000여 명의 고용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또한 약 6,600세대 2만여명이 거주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서산시 경제 및 주거의 새로운 중심이 될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서산테크노밸리 내에서 ‘서산 금호어울림’이 분양마감을 앞두고 할인분양 및 각종 혜택을 제공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이 들어서는 서산 테크노밸리는 공공택지지구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어 합리적인 최초 분양가로 공급되었으며 현재 분양가의 10%에 달하는 파격적인 분양가 할인은 물론 1차 계약금 500만원을 비롯해 총 계약금 10%만 내면 입주 시까지 추가납입금이 없다.

뿐만 아니라 발코니 무상확장 및 붙박이장, 하이브리드쿡탑 등 유상옵션을 무상지급하며 분양조건 안심보장제를 실시, 보장기간 내에 분양계약 조건이 변경되면 기존 계약자까지 모두 소급 적용해 수요자의 금전적인 부담은 물론 마음의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

단지는 금호건설이 서산테크노밸리 A1b블록에서 지하 1층~지상 22층 10개동 규모로 전용면적별 △68㎡타입 108가구 △74㎡타입 269가구 △75㎡타입 104가구 △84㎡ A타입 180가구 △84㎡ B타입 64가구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했다.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은 서산테크노밸리 내 입주근로자들은 물론 단지 인근 29번, 32번국도 및 지난해 12월 개통한 성연~음암간 도로를 이용시 산업단지까지 쾌속 출퇴근이 가능해 대산공단, 오토밸리, 바이오웰빙특구 등 대규모 산업단지의 배후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지역 부동산관계자는 “분양가 할인과 각종 금융혜택으로 약 9분거리의 서산 아파트 전셋값으로 새 아파트를 구입할 수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고 사업지 인근은 노후아파트 비율이 높아 신규아파트로 갈아타려는 수요도 많을 전망”이라고 밝혔다.

단지 가까이 서산 최대 규모의 성연초등학교와 유치원이 있으며 성연중, 서일고도 인접해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고 단지 동북쪽으로 성연천이 흐르고 근린공원과 녹지가 풍부한 쾌적한 환경으로 어린 자녀를 양육하기 좋은 환경을 갖췄다.

여기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는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 생활이 편리하고 현재 테크노밸리 내 최대 쇼핑타운이 본격 시공에 들어섰다. 추후 서산테크노밸리 내 총 사업비 112억원이 투입되는 국민체육센터가 2021년 하반기 준공 예정으로 25m 6레인 수영장, 헬스장, 작은 도서관과 생활문화센터 등의 시설이 들어선다.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은 금호어울림 브랜드에 걸맞은 뛰어난 설계 적용돼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와 4베이 설계로 채광 및 통풍이 뛰어나고, 면적과 타입에 따른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그리고 휘트니스 센터, GX룸, 작은도서관, 라운지카페, 다목적실, 주민회의실 등 커뮤니티 센터를 마련해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교통여건으로는 서해안고속도로와 제2서해안고속도로(2022년 개통예정) 등을 통해 서울까지 1시간 반이면 이동 가능한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한편. “서산 금호어울림 에듀퍼스트” 모델하우스는 충남 서산시 예천동 일원에 위치하며, 대표번호를 통해 분양가 및 모델하우스 위치를 안내 받을수 있고, 전화 예약후 방문하시면 로얄층 선점에 유리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