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코니창 특별가 할인·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자료=집닥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이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LG하우시스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LG하우시스의 창호 전문몰인 지인몰(Z:INmall)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폭넓은 창호 선택 기회와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 마련된 지인몰의 집닥 전용상품 발코니창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비용 할인, 7% 할인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집닥을 통해 프로모션코드와 함께 인테리어 견적신청을 하고 전용상품 할인코드를 문자메시지로 받아 지인몰 내 해당 상품을 결제하면 된다. 결제는 롯데와 신한 등 신용카드로도 가능하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견적신청부터 방문상담 및 계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CGV 영화예매권을 비롯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LG전자 미니 공기청정기,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이벤트는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집닥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집닥은 인테리어 고객에게 공사 거래 편의와 시공 혜택을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대기업과 제휴를 맺고 있다.

지난해 10월 삼성카드와 카드 결제 서비스 업무 제휴를 맺은 바 있으며 KEB하나은행과 인테리어 고객 특별 대출 서비스도 공동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LG유플러스와 스마트홈 인테리어 이벤트를 통해 사물인터넷(IoT) 요금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