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음식물처리기 부문 소비자가 뽑은 만족도 1위 브랜드는?
  • 이성자 기자
  • 승인 2019.07.18 16:24
  • 2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휴렉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일반 가정뿐 아니라 음식점, 뷔페, 병원, 마트 등 업소 모두 큰 골칫거리로 꼽히는 음식물쓰레기는 악취와 벌레꼬임부터 환경문제, 처리비용까지 스트레스는 물론 처리비용에 대한 부담까지 가중시킨다. 특히 여름에는 음식물쓰레기를 조금만 방치해도 악취와 벌레로 골치 아픈 상황이 자주 연출될 수 밖에 없는데, 때문에 이런 문제를 해결할 대안으로 음식물처리기가 가전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현재 음식물처리기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시중에 나와 있는데, 그 중에서도 휴렉(HULEC)이 대표적으로 손꼽힌다. 실제로 소비자가 직접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음식물처리기 부문으로 2017,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3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휴렉은 가정용,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및 음식물분쇄기 모두 직접 개발하고 제조, 유통하는 전문기업으로, 전국에 70개 지점을 두고 신속한 설치 및 AS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 키친케어5 음식물처리기에서 업그레이드 된 `홈케어음식물처리기`를 론칭해 현재 홈쇼핑을 통해 원활히 판매되고 있으며, 해당 상품은 국내 최초로 유일하게 휴렉에서만 판매되는 음식물처리기와 홈케어서비스의 신개념 결합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홈케어서비스는 대부분 가전제품케어에 있어 관심이 높은 품목인 에어컨청소, 세탁기청소, 매트리스청소와 더불어 1급 발암물질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 라돈측정까지 총 4가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 특히 에어컨, 세탁기의 경우 첨단전용장비를 이용해 완전분해를 기본으로 세척, 살균, 항균 등 완벽케어를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질 높은 서비스가 특징이다.

이 외에 홈케어음식물처리기가 가지고 있는 주요 특징은 동일한 방식의 타 제품과 달리 락스, 주방세제, 뜨거운물 등 평소 사용할 때와 음식물쓰레기를 버릴 때의 배수구를 구분해 실제 음식물쓰레기를 분해하는 중요한 역할의 미생물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아 보다 안정적이고 완전한 분해 및 소멸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오랜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외출모드로 전환되며, 정전시 직전 상태를 기억해 자동 복원되는 등 차별화된 편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휴렉 홈케어음식물처리기는 4년 렌탈 상품으로, 1년마다 담당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음식물쓰레기처리기 점검 및 에어컨 완전분해청소, 세탁기완전분해청소, 매트리스 6면청소, 라돈측정 등 4가지 홈케어서비스를 소비자 요청에 맞게 순차적으로 함께 제공한다.

휴렉 음식물쓰레기분쇄기는 한국상하수도협회 인증과 KC마크를 받은 합법적인 제품으로, 하이서울브랜드 선정 및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휴렉 음식물처리기 관련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