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개 업체 참가…'울산 미래박람회' 참가
VR 헤드셋으로 다양한 5G 콘텐츠 체험 가능

▲ LGU+,'울산 미래박람회'에 U+5G 체험존 개장.사진=LGU+ 제공.
[일간투데이 권희진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매장에 설치된 스크린 터치 방식의 'U+5G 리얼체험존'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울산 동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울산 미래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울산 미래박람회는 울산에서 진행되는 연구의 성과물을 비롯해 대한민국의 다양한 미래기술을 전시하여 관람객들이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행사라고 알려져 있다.

LG유플러스를 비롯해 총 25개 업체가 참가하여 수소, 해상풍력, 자율주행 전기차 등 미래에너지와 홀로그램, IoT, 로봇, 3D 프린트, VR 등 미래산업 및 생활에 관련한 기술을 다양한 모습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이미진 현장마케팅 담당은 "새로운 방식의 체험존인 U+5G 리얼체험존에 대한 관심이 높아 미래의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 울산 미래박람회에도 참가한다"라며 "앞으로도 5G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울산 미래박람회에서는 19일 최신 로봇 트렌드를 직접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한국 로봇 리그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20일과 21일에는 뇌과학자 장동선, '마녀체력' 저자인 이영미 작가, 서울시립과학관 이정모 관장을 초청한 '미래를 여는 에듀콘서트' 강연이 열린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