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카베이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카베이'는 전국 15개 이상의 렌탈사 및 캐피탈사의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견적을 실시간으로 가격비교하여 제공하고 있다.

국산차부터 수입차, 제조자 상관없이 모든 차종에 대해 견적비교표를 제공하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도와주며, 소형차부터 대형차, 경차부터 SUV까지 무보증 장기렌터카대여요금표를 받아볼 수 있다.

최근 한 예능에서 수입차 인기차종인 볼보 XC40를 볼 수 있었다. 해당 방송에서는 넓은 수납공간, 트렁크 공간과 함께 고급스러운 실내가 공개되면서 패밀리카로 이용하기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확실한 2열 공간이 확보되면서 넉넉하고 아이가 있어 카시트를 장착해야 하는 상황에서도 불편함이 없어 보이는 실내공간을 가지고 있는 것도 장점으로 알려져 있다.

볼보 XC40의 출고가는 4620~5080원으로 책정되어 있다. 여기에 옵션을 더하면 금액대가 높아져 신차 구매의 부담이 늘어나게 된다.

볼보xc40을 초기비용 부담 없이 신차로 탈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신차장기렌트카로 이용하는 방법이다.

볼보XC40 장기렌터카 상품은 대출이 아닌 대여상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대출한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장점과 초기비용이나 차량유지비용, 사고 발생시 처리비용 등에 대한 부담 없이 원하는 차량을 새차로 탈 수 있다.

카베이에서는 고객맞춤형 비교견적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용등급, 차량운용목적, 초기비용, 원하는 차종을 적합하게 선정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카베이에서는 국내 15개 이상의 장기렌트 제휴/협력업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장기랜터카 출고 경험과 장기랜트카 관련전문 지식을 보유한 베테랑 장기렌터카 전문가와 함께 무료로 상담부터 견적까지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