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상
[일간투데이 유수정 기자] 대상그룹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발간하는 매거진 ‘기분 좋은 만남’을 통해 ‘내가 바로 대상 브랜드 전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분 좋은 만남’ 홈페이지 곳곳에서 랜덤으로 나타나는 △청정원 △종가집 △미원 △대상웰라이프 △초록마을 △복음자리 등 총 6개의 대상그룹 브랜드 아이콘을 모두 찾아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된다.

행사는 ‘기분 좋은 만남’을 검색해 웹사이트에 방문하거나 대상그룹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청정원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청정원 프리미엄 세트’(2명) △대상그룹 전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정원e샵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10명) △청정원 ‘베트남 쌀국수 소스&면 세트’(5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19일 발표 예정이다.

대상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대상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를 알리고 이색적인 재미와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대상그룹의 소식과 요리, 문화 등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기분 좋은 만남’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그룹에서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발행하는 매거진 ‘기분 좋은 만남’은 대상그룹 및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은 물론 요리, 문화, 트렌드 칼럼 등 실속 있고 휴머니즘 가득한 정보를 담고 있다.

신청을 통해 무료로 누구나 받아 볼 수 있으며 온라인 홈페이지 및 웹레터 신청을 통해 이메일로도 구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