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생리대 허그미 현실생리 백서 패키지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허그미(주식회사 허그몬)가 생리 전문 에디터가 엄선한 여성용품 패키지를 ‘현실생리 백서 패키지’라는 이름으로 와디즈(주식회사 와디즈플랫폼) 펀딩에 참여한다.
지난 29일 와디즈에서 오픈한 ‘현실 생리 백서 패키지’는 목표 금액이 모여야 펀딩이 성공되는 프로젝트이며 오픈 당일에 이미 목표 금액을 채운 상태이다.
‘현실 생리 백서 패키지’는 Wepick(주식회사 믹스앤픽스)에서 주관하는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이다. 숨겨야 하는 생리가 아닌, 현실적인 생리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소책자와 함께 실제로 에디터가 사용을 한 후 생리에 도움이 된다고 판단되는 리워드 물품들로 구성, 생리통에 도움이 되는 찜질팩·청결 티슈·생리혈 세탁 스프레이·차(茶)·생리컵·철분제 그리고 안전한 생리대들을 패키지로 묶어 최대 36% 할인가로 판매하는 펀딩 프로젝트 제품이다.
본 리워드 제품 중 허그미(Hugme) 순면커버 생리대는 업계최초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으며, 여성가족부를 비롯하여 여러 상을 수상한 업계최초 ‘부분 접착 생리대’ 브랜드이다. 국제 OCS, 프랑스 ECOCERT, 스위스 SGS, 미국 FDA, 독일 DERMATEST(최고등급 Excellent 판정) 인증과 국내에서 논란이 되었던 라돈 및 토론 검사에서도 유해물질 무검출 판정을 받았다.
허그미 관계자는 “위픽에서 허그미를 믿을 수 있는 생리대로 허그미를 선택해준 것에 놀랍기도 하고 감사하다”며 “현실 생리 백서 패키지를 통하여 많은 여성분들이 편안한 월경일을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와디즈에서 진행하는 ‘현실 생리 백서 패키지’ 펀딩 기간은 8월 22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