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오늘(31일) 오전 8시부터 나이스평가정보와 함께 ‘나이스지키미 백만원드림’과 관련된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연다.

이번 초성퀴즈 이벤트는 나이스평가정보가 진행하는 ‘나이스지키미 백만원드림’ 프로모션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31일 오전 8시부터 캐시슬라이드 앱 모바일 첫 화면과 충전소에서 참여할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는 초성퀴즈 정답을 입력하는 사용자 모두에게 2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퀴즈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나이스지키미 백만원드림'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나이스지키미는 신용평가기관 나이스평가정보가 제공하는 국내 최대 신용관리 플랫폼으로, 가장 공신력 있는 NICE 신용등급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백만원드림 프로모션은 나이스지키미 회원가입 후 대출∙카드∙연체정보∙신용등수 등 자신의 신용정보를 확인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한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퀴즈를 맞히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를 지급한다.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퀴즈 풀이의 재미와 혜택을, 제휴사에게는 자사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캐시슬라이드는 앞으로도 사용자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