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이미지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차량+기사호출서비스 끌리면타라가 공식 페이스북인 채널인 스타모빌리티에서 ‘끌리면타라’ 바이럴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제작된 끌리면타라 바이럴 영상은 <제주 여행 중 끌리면타라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하여 이해하기 쉽게 소개하는 내용>으로, 그간의 제주 여행 중 대중교통이나 렌터카 이용으로 겪었던 불편함을 ‘끌리면타라’ 서비스를 통해 해소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끌리면타라 바이럴 영상 공유 이벤트’는 8월 7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행하며, 끌리면타라 공식 페이스북 스타모빌리티 페이스북에 게시된 홍보 영상을 자신의 SNS로 공유하고(공유하기), 게시된 페이지의 URL을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스타모빌리티 관계자는 “끌리면타라 바이럴 영상은 제주 여행 중 한번은 겪었을 법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제주 도착 후 아빠 혼자 렌터카를 찾으러 가야 하는 상황, 제주 곳곳 주차로 힘들었던 상황, 렌터카 반납을 위해 불필요하게 시간을 소모해야 하던 상황, 음주 후 대리기사를 불러야 했던 상황 등 제주도 여행 중 이동의 불편함으로 인해 흔히 겪었던 관광객들의 다양한 사례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많은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로 만들어진 바이럴 영상을 재밌게 봐주시고, 제주여행 시 ‘끌리면타라’ 서비스를 이용하시어 더욱더 쾌적한 제주 여행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끌리면타라 바이럴 영상은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스타모빌리티>를 검색한 후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