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관악구의회
[일간투데이 엄정애 기자] 관악구의회 곽광자 보건복지위원장이 14일 국민건강보험공단 관악지사에서 김용익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관악구의회 곽광자 보건복지위원장이 함께하는 복지사회 구현과 국민건강 향상에 헌신적으로 공헌했으며 특히, 지난 6월 제259회 관악구의회 정례회에서 '서울특별시 관악구 저소득주민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 발의하는 등 사회적으로 소외된 저소득․취약계층 보험료 지원 사업에 기여한 공이 커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전했다.

곽광자 보건복지위원장은 "보건복지위원장으로서 지역사회 저소득․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해 마땅히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인데 감사패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주민 누구나 행복하고, 따뜻한 복지사회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곽광자 보건복지위원장은 청룡동, 중앙동 지역구로 재선 의원이며, 제7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제8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중이다.

특히, 제7대 전반기와 후반기, 제8대 전반기까지 연이어 보건복지위원회에서 활동하며 관악구의회의 대표적인 보건복지 전문가로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