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용인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 맞춤 설계의 장점 5억원대에 누린다!
  • 이영두 기자
  • 승인 2019.08.1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용인 타운하우스 CN아트힐 지역조감도]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최근 주거 트렌드로 ‘타운하우스’가 급부상 중이다. 개인 소득이 향상된 것도 타운하우스의 인기를 더한다.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는 타운하우스를 주목하는 수요자들이 빠르게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들에게 특히 주목을 받는 지역은 경기도 용인이다. 서울로의 편리한 접근이 가능하면서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자연환경이 쾌적해 전원의 여유로움도 선사한다. 이에 수도권 타운하우스 건립이 매우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전원주택의 여유로움과 풍부한 도심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용인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 역시 30~40대 젊은 수요자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타운하우스는 100세대 이상 대규모를 자랑하며, 104.16㎡~146.28㎡ 타입별 면적이 공급된다. 각 주거 공간마다 사용자의 개성 및 생활 특성을 반영, 맞춤 설계로 주거 편의를 극대화했다. 내부 인테리어를 한샘키친이, 철근콘크리트 기본골조를 포유 종합건설이 맡아 내구성과 실용성도 훌륭하다. 아파트와 비교해도 우수한 편의성을 갖춰 주거 시 높은 주거 만족도가 기대된다.

846만㎡ 규모의 광교산 자락에 자리해 주변 녹지가 풍부한 것도 용인 씨앤아트힐 타운하우스의 장점이다. 쾌적한 주거 환경을 선사해 친환경 타운하우스로 호평 된다.

생활의 편리함을 기대할 수 있는 것도 이 타운하우스를 주목하게 만든다. 타운하우스 가까이 이마트, 대형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대규모 쇼핑 시설이 밀집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봉동 내에서도 노른자위에 들어서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 등에 마련된 인프라를 공유하기도 수월하다.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은 용인의 강남으로 불리는 지역이다. 특히 주목할만한 인프라는 교육 인프라다. 실제 이 타운하우스 가까이 신봉초와 신봉중, 신봉고 등 초, 중, 고교 시설이 밀집돼 거주 시 원스톱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이에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의 관심이 상당하다.

용인 씨앤아트힐 타운하우스는 우수한 교통망으로도 좋은 평을 받는다. 광역버스 및 지하철 신분당선 이용이 편리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지역을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차량 이용 시 3분대에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IC에 진입할 수 있다. 서수지IC를 통해 대왕 판교로와 수서간 고속국도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으며, 수원과 동탄을 비롯해 강남권에 10분~15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신봉2지구 도시개발 사업이 도보 10분 거리에서 활발히 진행 중으로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이 타운하우스는 해당 개발 사업의 최대 수혜 단지로 손꼽힌다. 이에 홍보관을 개관한 이후 직접 타운하우스를 확인하기 위해 방문하려는 수요자들이 적지 않다.

분양 관계자는 “꽉 막힌 아파트 생활을 벗어나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원하는 은퇴세대를 비롯해 고공행진 중인 서울 아파트 가격을 피해 수도권 이주를 고려하는 젊은 수요자들이 수도권 타운하우스에 높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며 “특히 수도권 중에서도 가격 경쟁력이 우수하고 서울로의 접근성이 좋은 수지구 일원 주거 상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타운하우스는 5억대의 합리적인 분양가와 우수한 강남 접근성을 갖춰 특히 30~40대 젊은 수요자들과 3~4인 가족 실수요자들이 눈여겨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보관은 전화 예약 후 방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