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이런갤러리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가격에 대한 부담이 없으면서도 기능성과 내구성,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가구를 찾는 발걸음들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제는 디자인적인 면에 대한 욕구를 충족하는 가구들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기 때문에 변화하는 공간 트렌드에 맞춰서 새롭게
구축되는 가구들도 점점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운정, 파주, 일산, 고양, 김포, 인천, 마석가구단지를 통하여 마음에 드는 가구들을 구입하려 마음을 먹는 소비자들은 조금 더 안정적이면서도 가구의 특색이 정확히 포함되어 있는 가구를 만나고 싶어 한다. 가구를 패키지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치를 충분히 품고 있는 단품을 구매하는 쇼핑 트렌드가 붉어지고 있는 요즘, 많은 분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는 가구가 있다.

기능적이면서도 디자인적인 면에 있어 부족함이 없는 사하라쇼파는 전체적으로 집의 분위기를 좌우할 수 있는 터줏대감 가구 역할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요즘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 만큼 가품을 판매하는 곳이 늘어나게 되면서 오리지널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여러 공장들까지도 피해를 보고 있다.

그래서 포르투칼 본사에서는 이러한 상황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QR코드 제작을 하여 모든 소파에 QR코드가 들어가있는 스닙샘플을 부착하였다.


소비자가 직접 구매를 하게 되는 소파제품,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들이 QR코드를 통해서 정품 확인이 되도록 해놓았기 때문에 가품과 정품을 가려내기 위해서는 QR코드의 확인을 통해 간편한 절차를 거치면 된다.

운정, 파주, 일산, 고양, 김포, 인천, 마석가구단지를 방문하여 만족스러운 가구 쇼핑을 진행하려는 많은 분들은 정품을 구매하기 위해 꾸준히 '하이런갤러리' 방문을 이어가고 있다. 사하라소파 전문 생산공장인 이 곳은 오로지 정품만을 안정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곳이라 신뢰도도 높다.

쇼파전문점, 공장직접운영의 메리트를 가지고 있음은 물론이고 운정가구타운 내 직영전시장 운영을 이어가고 있어 전시장 방문시에는 50% 세일을 받을 수 있는 행사까지 직접 제공받아볼 수 있게 된다.

'하이런갤러리'는 1층 신혼가구전문, 2층 쇼파전문으로 이루어져있어 조금 더 다양한 가구들을 한번에 접할 수 있는 만족감을 구축하고 있다. 공장에서 소비자로 가구를 제공할 때에는 유통마진 제로로 제공을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가격은 물론 퀄리티에 대한 만족감까지 두루 갖출 수 있는 제품을 이용해볼 수 있게 된다.

친환경가구 판매를 중점으로 하고 있는 이 곳은 중간 과정을 최소화해 가격을 최대한으로 낮춰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직원들의 도움을 통하여 공간에 잘 맞는, 나에게 잘 맞는 가구 추천도 동시에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하이런갤러리는 사하라쇼파 뿐만 아니라 각종 친환경 가구와 엔틱가구부터 모던하고 트렌디한 원목가구까지 모든 연령층의 취향을 잘 맞춘 다양한 가구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들이 사용하게 되는 가구를 구입할 때에도 부담 없이 구매를 진행할 수 있고, 쇼파의 경우에는 QR코드 확인을 통해 정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더없이 만족스러운 곳이다.

A/S까지 꼼꼼하게 받아볼 수 있어 여러 과정이 탄탄한 '하이런갤러리' 정보는 홈페이지 혹은 유선상으로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