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의약
남양주 팔당 맛집 '일심본가콩요리' 방송 3사 휩쓴 최고의 보양식
  • 이상영 기자
  • 승인 2019.08.17 09:30
  • 2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일심본가콩요리 제공.

[일간투데이 이상영 기자] 서울 근교에는 국내 여행지 순위에 꼽히는 지역이 많다. 특히 여름 휴가철이 되면 계곡과 바다는 물론 등산까지 즐길 수 있어 당일치기 여행이나 1박 2일 여행코스로 다녀오기 좋은 지역들이 많다.

여러 지역중에서도 1년 365일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지역으로 남양주를 손꼽을 수 있다. 남양주에는 주말을 이용하여 가볍게 당일치기 여행을 하는 사람들도 많고 1박 2일 여행을 하기 위해 방문하는 사람들도 많다. 그만큼 볼거리도 많고 체험거리도 많은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다.

남양주에는 수많은 명소가 있다. 피아노폭포, 물의정원, 남양주유기농테마파크, 다산정약용생가 등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는 물론 가족들의 나들이 장소로도 좋은 곳이다. 또 인근 지역인 하남에 있는 스타필드 하남은 쇼핑, 레저, 외식 등 문화체험도 할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남양주를 찾는다면 남양주 맛집이나 팔당 맛집 역시 빼놓지 않고 찾는다. '일심본가콩요리' 는 100% 국내산 웰빙 콩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MBC 생방송 오늘저녁, SBS 생방송 투데이, KBS 2TV 생생정보까지 방송 3사를 휩쓴 맛집이다.

몸보신을 하기 위해 보양식을 찾아 남양주를 찾는 이들 역시 '일심본가콩요리' 를 찾는데 하남 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미사 맛집이라는 타이틀도 얻으며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메인메뉴인 본가전복정식이 대표적인 메뉴로 보양식으로는 으뜸인 메뉴이다. 본가전복정식에는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을 메인으로 다양한 콩 요리와 오리훈제, 낙지볶음, 코다리 양념구이도 차려지며 특히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에는 싱싱한 생물전복과 고소한 두부 그리고 향긋한 버섯까지 3가지 재료의 완벽한 조화를 맛볼 수 있다.

남양주에는 명소가 많은것처럼 맛집 역시 즐비해 있다. 목향원, 고당, 기와집순두부, 김삿갓밥집, 온누리장작구이, 팔당초계국수 등 유명한 맛집들 중에서 '일심본가콩요리' 는 최근 양평 두물머리 맛집, 구리 맛집으로도 알려지며 인근 지역에서도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다. '일심본가콩요리' 의 보양식으로 몸보신도 하고 다양한 명소를 찾아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남양주로 떠나보자.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