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브레드쏭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주말을 이용하여 남양주나 팔당을 찾는 가족들이 아직도 많다. 수도권과도 가까워서 가볍게 나들이를 하기 좋은 남양주와 팔당은 올 휴가지로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곳이다.

친구들과의 여행 혹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는 물론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 역시 남양주를 방문해 힐링을 즐기기도 한다. 남양주에는 가볼만한곳이 많다. 산들소리수목원, 피아노폭포, 물의정원, 아쿠와조이 등을 꼽을 수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는 가족들은 남양주 유기농 테마파크 코코몽 팜 빌리지를 많이 찾는데 아이들의 놀거리가 많은 테마공원으로 다양한 체험과 관람을 할 수 있다.

코코몽기차, 블럭놀이, 전통체험장, 모래놀이터, 동물모형 체험장 등 다양한 체험들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곳이다.

유기농 테마파크가 아이들을 위한 곳이라면 물의정원은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장소로 잘 알려진 곳이다. 계절마다 다르게 피어나는 수많은 꽃들을 볼 수도 있으며 멋진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사진작가들에게는 최고의 장소중에 한곳으로 손꼽힌다.

서로 방문하는 곳은 다를지라도 남양주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빼놓지 않고 꼭 방문하는 곳이 있다. 남양주 맛집 또는 팔당 맛집으로도 알려져있는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쏭' 이다. '브레드쏭' 은 루프탑 카페로 해외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루프탑에서 한강 조망을 하며 힐링을 할 수 있어 남양주에서는 유명한 카페로 자리잡은 곳이다.

양평 두물머리 맛집, 미사 맛집으로도 유명한 '브레드쏭' 이 유명한 이유는 루프탑에서의 힐링도 있지만 베이커리 카페인 만큼 신선한 빵의 맛이 좋기로 유명한 곳이다. 하남 맛집, 하남 스타필드 맛집을 찾는 사람들 역시 놓치지 않고 방문을 하는 곳으로 저녁 노을이 지는 시간에는 붉은 노을로 인해 빨갛게 물드는 멋진 모습까지 볼 수 있다.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이 수시로 찾는다는 '브레드쏭' 의 빵은 천연발효종을 직접 배양하여 저온숙성을 통해 만들어진다. 빵을 만든 직후에도 신선도를 떨어뜨리지 않고 그대로 유지하여 빵을 찾는 모든 사람에게 신선한 빵을 제공한다. 매일 당일 아침 직접 구워내는 빵이 특징이다.

남양주에는 유명한 카페들이 많다. 오로라 베이커리, 카페리노, 하우스 베이커리, 베이커리 씨어터 등 수많은 카페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레드쏭' 은 최근 구리 맛집으로도 알려지면서 인근 지역까지도 유명한 카페로 알려지고 있다.

힐링과 함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남양주로 늦은 휴가 계획을 세워보는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