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8월 16일자로 WM영업부문과 고객솔루션본부를 신설하는 조직변경을 실시하고 관련 인사를 단행했다.

먼저 WM영업부문을 신설해 현장 경영을 강화하고 VIP 영업 경쟁력과 지점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제고했다.

고객솔루션본부 신설은 지점 고객에 대한 균질화된 고객관리와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이뤄졌으며 향후 연금, 금융상품, 해외주식, 세무는 물론 법률과 증권업 제도 전반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신임>

[부문대표] ▲WM영업부문대표 김승현
[본부장] ▲강남2Hub지역본부장 황인일
[센터장] ▲고객솔루션센터장 고동한 ▲갤러리아WM WM센터장 이상훈

<전보>

[본부장] ▲고객솔루션본부장 박경준 ▲부산경남Hub지역본부장 박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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