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빙그레
[일간투데이 유수정 기자] 빙그레의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VIVACITY)’가 20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티몬의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방송에서는 비바시티는 스틱젤리 3종과 구미젤리 3종을 할인 판매한다. 정가 1만5500원인 스틱젤리는 9900원에 정가 2만4500원인 구미젤리는 1만4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방송 중 구입한 소비자 2500명에게는 스틱젤리 체험 키트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애플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바시티 관계자는 “지난 6월 출시한 이후 7월 판매물량은 전월 대비 두 배가 늘었으며 8월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러한 성장세를 더욱 공고히 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바시티의 스틱젤리 3종은 각각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같은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구미젤리 3종은 각각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리골드꽃 추출물(루테인)성분을 함유했다.

두 제품 모두 하루에 2개씩 섭취하면 강조하고 있는 기능성 성분의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는 게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