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이무이(koimooi)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코이무이(koimooi)가 19일 첫 런칭을 시작했다.

코이무이(koimooi)는 20~30대 여성을 주 타깃으로,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드러내는 것에 집중한다. ‘나 다움’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니즈를 디자인에 녹였으며, 은은한 컬러감부터 밝고 경쾌한 분위기까지 선보여 룩에 특별한 감각을 더해준다.

코이무이의 첫 번째 캠페인은 ‘나나백’으로 나만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라는 의미를 전달한다. 천연 소가죽 소재로 유니크한 버킷 형태의 쉐입과 다양한 스트랩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가심비 중심의 소비를 보이는 2030 여성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평이다.

첫 런칭과 동시에 각종 온라인 패션몰에 입점 되어 패션계에 핫한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이번 런칭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에게 코이무이의 독특한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하며, 소진 시 마감된다.

한편, 코이무이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SG닷컴, W컨셉, 29CM, Hmall, akmall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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