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기업
동전노래방 창업 ‘엔젤스 코인노래방’, 신규 인테리어 ‘로즈골드’ 출시
  • 이성자 기자
  • 승인 2019.08.20 11:13
  • 2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 엔젤스 코인노래방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최근 코인노래방이 밝고 즐거운 분위기로 청소년, 여성들의 발걸음을 이끄는 공간이 되면서 다양한 코인노래방 브랜드들이 카페와 같은 세련된 인테리어 컨셉을 선보이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동전노래방 창업 대표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로맨틱 스타일의 컨셉 ‘로즈골드’ 인테리어를 통해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코인노래방 인테리어를 완성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코인노래방에 최적화된 디자인 컨셉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엠포레스트, 힙플레이스, 투페이스 등의 다양한 인테리어를 통해 점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모든 인테리어는 본사의 철저한 감리를 통해 시공되며, AS 발생 시 본사 관리 시스템을 통해 빠른 처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창업, 운영 지원 혜택을 통해 코인노래방 창업의 편리함도 높였다. 우선 대표적 무인 창업 업종으로 선호되는 코인노래방 창업인 만큼, 무인 운영 시스템 ‘스마트매니저’, 무인 키오스크 등으로 완벽한 무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스마트매니저란 스마트폰과 매니저의 합성어로 에스원 세콤과의 제휴를 통한 24시간 신속출동서비스, CCTV, 출입문 관리, 조명 ON/OFF, 노래반주기 ON/OFF 및 원격컨트롤, 냉ㆍ난방기 ON/OFF 및 원격컨트롤이 가능하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지속적인 신규 인테리어 출시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누구나 즐겨찾는 코인노래방 공간이 되도록 하고 있다”며 “고객은 물론 예비 창업자, 점주에게도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는 코인노래방 브랜드로 안정적 창업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현재 엔젤스코인노래방 창업 시 가맹비와 교육비 600만원 상당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무상 시공 등 고급가구 지원, 흡연실 무상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 등 5가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추가 혜택으로 MATE M BOX 녹음스튜디오 무상업그레이드(20룸 이상 진행시 지원), IOT 무상 지원, 5000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 무인화 키오스크 ‘케이머신’ 무상지원 혜택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