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분당피부과 로즈피부과 배지영 원장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은 다른 계절보다 피부 손상이 크고 빠른 피부 노화를 일으키므로 피부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보통 하루 30분 정도 햇볕을 쬐면 비타민D를 생성하고 행복 호르몬 세로토닌 합성에 관여하는 등 건강에 도움을 주지만 여름철 강한 자외선은 잡티와 기미, 주근깨 같은 색소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탄력을 유지해 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탄력 섬유소를 파괴해 잔주름을 만들고 탄력을 잃은 피부는 아래로 처지게 된다.

안티에이징과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주름 개선과 피부 미백, 탄력 증대를 위한 주사 요법도 다양해졌는데, 그 중 티 나지 않게 예뻐지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방법 중 하나가 샤넬주사라는 별명을 가진 필로가 NCTF135 피부재생주사다.

샤넬주사라 불리는 NCTF135 피부재생 주사는 모공축소, 피부 화이트닝, 주름 개선 효과 외에도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켜주어 피부 재생 및 노화 방지의 효과를 볼 수 있어 동안 피부 관리 방법으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NCTF135 피부재생주사는 피부 표면에 드러난 피부 고민만 일시적으로 해결해주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 환경을 바꿔 피부 속부터 피부 재생이 확실하게 일어나도록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샤넬주사는 히알루론산과 53가지의 복합 성분들이 피부 재생에 필요한 최적의 비율로 합쳐져 이를 통해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 재생을 도와 주름 및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개선하고, 색소침착을 해결하여 피부 톤을 밝게 유지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그러나 NCTF135 피부재생주사는 시술 시간이 짧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빠르고 뛰어난 효과를 얻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시술이지만 통증, 붓기, 멍 등 부작용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는 만큼 선택 시 주의가 필요하다.

필로가 브라이트닝 필링과 병행하면 피부 표면에 쌓인 각질 세포를 정돈하여 피부재생을 가속해주고, 피부 활성 성분이 고르게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게 해주어 NCTF135 피부재생주사 효과를 배가 시킬 수 있고, 시술 시 통증을 보다 줄일 수 있는 부가효과도 있다.

최근 피부 개선을 위한 다양한 주사 요법이 성행하고 있지만 무분별한 시술은 부작용을 낳을 수 있다. 때문에 시술을 받기 전 반드시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자신의 피부 타입과 상태에 적합한 시술을 선택하여 시술 받아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글 : 분당피부과 로즈피부과 배지영 원장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