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카베이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에서 지난 1일 쌍용자동차 뷰티풀코란도 가솔린차량의 사전계약이 실기됐다는 소식과 함께 8월 장기렌트카 특가 정보를 공유한다.

이번 뷰티풀코란도의 익스테리어는 이전의 코란도 시리즈보다는 티볼리와 닮은 점이 많다.

쌍용은 뷰티풀코란도가솔린을 소개하며, 요즘 차들의 트렌드인 'Low & Wide' 스텐스 디자인을 적용하여 역동적이고 균형감 있는 스타일로 완성했다고 전했다.

쌍용 뷰티풀코란도는 준중형 SUV로, 현재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있는 SUV 시장에 당차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뷰티풀코란도가솔린은 디젤 모델보다 190만 원 저렴해 '가성비'가 '갓성비'가 될 수 있을지주목 받고 있다.

SUV 시장이 성장함과 동시에 혼족을 포함한 3인 이하의 가족 형태가 늘며 차체가 계속 작아지는 추세였다.

뷰티풀코란도의 스마트한 성능 또한 이목을 끌고 있다.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과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가 장착됐다.

또한 시트를 포함한 내부의 색상도 3가지인 데다가, 인피니티 무드램프까지 겸비되어 있어 소비자의 입맛에 완전히 맞춘 내부인테리어를 구성했다.

뷰티풀 코란도 가솔린 장기랜트 이용 시, 운전 경력이 적거나 사고 경력이 많아 보험료가 높은 사람들은 신차 할부 구매할 때보다 더욱 저렴한 보험비로 차를 운용할 수 있다.

뷰티풀 코란도 가솔린 장기렌트카를 이용한다면초기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 카베에는 신차장기랜터카를 취급하기 때문에 익스테리어 7가지 색상, 내부 3가지 색상 중 원하는 색상 및 트림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8월 장기렌트카 특가 차종으로는 기아자동차 셀토스, 카니발 하이리무진 장기렌트, 등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 가격표와 함께 2채널 블랙박스, 전면열차단, 측후면썬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신용불량 장기렌트, 저신용렌트카, 법인차렌트 등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