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 에듀윌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검정고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평생회원반'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평생회원반'은 합격할 때가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기본이론' 단계 '핵심&문제풀이'단계, '핵심요약특강' 단계, '실전 모의고사' 단계 등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별 학습을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약점을 보완해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에듀윌의 검정고시 '실전 모의고사'로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바탕으로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와 출제 난이도까지 실전과 동일하게 진행, 수험생들 각자의 실력을 점검해보고 그에 맞는 합격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또한, 수강생들에게 영어/수학 기초 특강을 제공한다. 영어와 수학은 기본기가 탄탄해야 하는 과목으로 에듀윌은 각 과목별 6시간만에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도록 기초특강을 마련했다. 더불어, '1:1학습 Q&A'를 통해 선생님이 직접 답하는 수험생을 위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회원반’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