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내츄럴 헬스케어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내츄럴헬스케어의 발효홍삼 브랜드 초월홍삼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송가인과 미스트롯이 함께하는 초월페스티벌’ 초대권을 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내츄럴헬스케어에서 주최하며 초월홍삼의 전속 모델인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과 미스트롯 출연진도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초월홍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외에도 우리 사회 여러 분야에서 수고하신 분들과 서울, 경기 지역 소방관분들 및 환경미화원분들을 함께 초청하는 행사를 기획중이라고 한다.

내츄럴헬스케어는 오랜 기간 최고의 기능성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를 끊임없이 해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민 건강에 기여하고 사회에 봉사하기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늘 구상해왔다.

내츄럴헬스케어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초월홍삼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 외에도 각계각층의 일반 시민들도 함께 참여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내츄럴헬스케어가 추구하고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이번 공연에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송가인과 미스트롯이 함께하는 초월페스티벌’은 초월홍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초대권을 배부하며, 제품 구매는 내츄럴헬스케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일정은 다가오는 10월 27일 일요일 오후 1시와 오후 6시, 총 2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장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