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신세계면세점
[일간투데이 유수정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Get!’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 3회 이상 출석한 모든 고객에게 화장품 및 향수 구매(200달러 이상)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하는 행사다.

아울러 증정 대상 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총 결제 금액이 500달러 이상인 고객들에게는 ‘쓱싹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쓱싹백’은 신세계면세점이 자체 제작한 여행용 폴딩백으로 190g의 가벼운 중량에도 불구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마린과 네이비 총 2가지 컬러로 구성했으며 여행, 일상생활 등에 적합한 사이즈로 조절이 가능하다.

아울러 인스타그램을 통한 ‘쓱싹백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여행지 혹은 일상에서 ‘쓱싹백’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신세Get, #신세계쓱싹백)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또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세Get’ 시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신세계면세점의 시그니처 사은품 증정 혜택을 놓치지 않고 겟(Get)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