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봉천동필라테스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100세 시대에 돌입하면서 건강하게 살기 위해 운동을 시작하는 이들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것에는 식단 조절도 중요하지만, 운동이 가장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각자 생활에 맞춰 알맞은 운동법을 찾아 건강 관리를 하고 있는데, 지나친 운동은 몸의 통증을 유발해 적절한 밸런스에 맞춰 운동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그 가운데 반복 동작을 통해 근육통은 최소화하며 근력 강화 및 재활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봉천동필라테스 룩스필라테스가 눈길을 끈다.

봉천동에 위치한 룩스필라테스 봉천점은 8월 이벤트 기간 동안 필라테스를 등록하면 8월 남은 기간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횟수 카운트는 9월부터 시작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8월의 남은 기간은 비용의 소모가 없어 필라테스에 관심이 많았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룩스필라테스 봉천점 관계자는 “깔끔한 기구실에 여러 소도구 및 기구들을 갖추었으며, 창문이 많아 채광이 좋고 환기가 잘 된다. 또한 최적화된 운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탈의실 및 샤워실에 필요 용품을 구비해 두었으며, 체지방 측정계를 통해 신체의 변화를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6층이라 뷰가 좋으며, 캔들·향초로 실내 공기를 항상 청결하게 하고 있다. 처음 오신 고객님들께는 야광 팔찌를 채워 전문 강사가 좀 더 신경 쓸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벤트 동안 등록하면 8월 남은 기간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봉천역 인근에 위치한 룩스필라테스 봉천점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룩스필라테스 봉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