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헬스케어몰 제공]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LG전자공식판매점 ㈜헬스케어몰이 8월 LG퓨리케어정수기렌탈 이벤트를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LG퓨리케어정수기 업다운 제품 렌탈 역시 기간 내 선착순(300명 한정)으로 신청할 수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LG렌탈샵 헬스케어몰은 8월 31일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 고객(9월 10일까지 설치 완료 분)을 대상으로 LG퓨리케어 정수기 고객 만족도 2관왕 달성 기념 고객 감사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인기모델(WD502AS, WD302AS, WD501AT, WD501AW, WD501AP, WD301AP) 렌탈 시 케어솔루션 요금 최대 5천원 할인과 더불어 4년, 5년차 월 요금 최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G퓨리케어 슬림 스윙/업다운/스탠드 정수기 행사 모델 케어솔루션 신규 가입 시 케어솔루션 요금 1개월 무료 혜택이 제공되며 사은품도 추가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신규/기존고객 상관없이 정수기와 함께 타 케어솔루션 제품을 결합하면 모바일상품권 3만원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LG전자 베스트렌탈 우리카드, LG전자 스페셜 롯데카드, LG전자 렌탈 플러스 하나카드 등 제휴카드를 통해 전월 실적에 따라 추가적인 할인도 누릴 수 있다.

LG정수기렌탈 서비스를 통해 높은 신뢰도와 인지도를 얻고 있는 헬스케어몰은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지원해 여름철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도록 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1년마다 정수기 내부 직수관 무상 교체를 지원하며 위생을 강조한 LG정수기렌탈 케어솔루션을 통해 정수기의 핵심 부품인 필터도 교체 주기에 따라 무상 교체 받을 수 있으며 국내 유일 3개월 마다 방문이 이뤄진다.

LG정수기렌탈 전문 기업 헬스케어몰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오픈채팅방을 통해서도 간편하고 빠른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