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해커스편입 제공.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대학편입을 준비하는 학생에게 있어 9월은 편입영어, 편입수학에 대한 실전 감각을 익히기 시작하는 시기다. 실전 감각을 익히기 위해 편입준비생들은 여태까지 공부하면서 준비해온 여러 가지 개념과 이론을 실전 문제에 적용할 수 있어야 한다. 이에, 해커스편입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2020 편입 9월 종합반 강의를 오픈했다.

해커스편입 9월 종합반은 편입영어·수학·논술로 구성되어 있다. 9월 영어반은 ‘영어 문제풀이반’, 상위권대 특별반, 2021 편입스타트반 총 3개의 반, 수학반은 '편입 수학100개 유형반', '연고대 수학반', '종각 2개월 속성반', '수학 종합반'으로 총 4개의 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편입논술반은 '강남 최수지 논술반', '종각 사종학 논술반', '언더우드 영어논술반'이 있다. 우선 ‘영어 문제풀이반’은 수준별로 세분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개개인의 수준에 꼭 맞는 단계로 효율적인 실전문제풀이를 진행하여 학습효율을 높여준다. 해당 강의는 9월 신규 등록 수강생에게 회원비 15만 원을 전액 지원해준다.

‘편입수학 100개 유형반’은 합격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월등한 100개의 문제 유형을 정리해주고, 편입수학 전 범위를 망라하는 커리큘럼으로 출제 핵심 유형 문제부터 고난도 기출문제, 적중예상문제까지 완벽하게 학습시켜준다. 특히, 수리논술의 형태로 편입수학 전형을 진행하는 연고대 편입 대비생들을 위해 홍창의 교수의 '연고대 전담반'이 마련되어 있다. 연고대 전담반은 홍창의 교수가 직접 저술한 '편입수학 연고대편', 기출문제 등 다년간에 걸친 노하우가 담긴 교재를 사용하는 연고대 특화반으로 연고대 편입에 있어서 높은 합격률을 보여주고 있다. '편입수학 100개 유형반'은 복습동영상을 통해 9월 수업내용을 반복해서 수강할 수 있으며, 최대 12만 원까지 수강료를 지원해주고 합격일까지 모의고사와 학습컨설팅을 제공해준다.

또한 연세대, 고려대, 경희대학교 편입을 목표로 하는 편입준비생들을 위해 논술의 기초부터 실전까지 체계적인 준비를 할 수 있는 ‘논술반'을 개강했다. 위 세 학교들의 대학 편입 합격은 논술이 좌우하기 때문에 9월부터 논술을 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해커스편입의 논술반은 분야를 불문하고 모든 주제를 대비할 수 있게 도와주며, 면접과 자소서까지 케어해주는 ‘강남 최수지 논술반’과 교수님이 직접 관리하고 대면 첨삭 및 서면 첨삭을 통해 답안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종각 사종학 논술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하고 있는 편입준비생들을 위한 ‘특별반/ 2021 편입 스타트반/ 언더우드 논술반’도 개강을 앞두고 있다. ▶ 특별반은 2016년 12월 특별반 등록생 기준으로 25명 중 25명이 합격, 2017년 12월 특별반 등록생 기준으로 20명 중 18명이 합격한 2년 연속 최종합격률 90% 이상을 달성한 강의다. 특별반은 등록생들에게 상위권 편입 전문 교수진 배치, 전문적인 관리프로그램, 특별 모의고사 추가 진행 등을 제공한다. ▶ 2021 편입 스타트반은 2021 편입 대비생들을 위해 매일 아침 조회, 출결 관리 등 기본적인 공부 습관부터 잡아준다. ▶ 언더우드 논술반은 자유로운 수업 분위기, 자유로운 토론으로 자연스럽게 논리력 상승시켜주면서 필기 전형인 영어 논술과 자기소개서, 학업계획서, 면접까지 관리해 준다.

해커스편입의 강의들은 매일 진행되는 테스트를 통해 각 수강생의 약점을 분석하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또한 담임선생님과의 1:1 성적 향상 컨설팅, 정규 수업 이후 담임/교수가 참여하는 빡센 스터디 등의 절대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합격생들을 배출해내고 있다. 더불어 9월 신규 수강생들에게 회원비 15만 원 전액지원, 수강료 10만 원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편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편입은 영어/수학 통큰 수강제를 진행 중이다. 2020년 1월까지 한 번에 등록하면 영어 통큰 수강제의 경우 수강료 30만 원 지원, 고정 사물함 제공, 1:1 배치상담 우선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2016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편입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2012년부터 2016년까지 편입학원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