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림
[일간투데이 유수정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오는 25일까지 쿠팡에서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 출시 기념 할인행사를 펼친다.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는 친환경 인증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국내산 닭고기를 급속 동결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갓 잡은 닭고기를 영하 35도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시켜 육질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있다.

닭가슴살을 통으로 양념해 익히기만 하면 바로 근사한 스테이크가 완성되며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도 부드럽다.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3분간 조리 후 뒤집어 추가로 15분 익히면 되고, 프라이팬으로는 약불에서 16~18분간 익히면 된다.

양파, 마늘, 사과퓨레, 레드와인 등을 넣어 만든 스테이크 소스도 들어있다.

기호에 따라 아스파라거스, 양파, 피망, 통마늘, 버섯 등과 함께 조리하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쿠팡 이벤트 가격은 최대 42% 할인된 1만3900원이다. 쿠팡 새벽배송 ‘로켓프레시’ 전용 상품이라 주말에도 밤 12시 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일찍 받아볼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건강하게 키워 최상의 맛과 신선함을 담은 하림 닭고기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