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기업고객이 사용할 경우 모바일상품권에 홍보 이미지는 물론, 수신자 이름을 함께 발송할 수 있을뿐더러 담당자를 부서별로 지정이 가능해 기업의 마케팅 수단 및 고객서비스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시간에 맞춰 예약할 수 있는 시스템과 회원 가입 후 수신받을 고객의 전화번호 및 이름 등을 함께 입력해 업로드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처럼 홍보문구와 수신자의 이름을 함께 전송할 수 있는 시스템을 통해 홍보와 고객 만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어 기업의 모바일상품권 활용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스마트비즈’에서 출시한 스마일캐시 상품권은 G마켓, 옥션, G9 외 온/오프라인 스마일페이 결제 가맹점에서 구매 시 적립 할 수 있으며 이는 이베이코리아의 현금성 통합 포인트로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스마일캐시 상품권은 기업용 모바일 쿠폰 발송 사이트인 스마트비즈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이는 도미노피자, 예스24 등 약 100여 개의 스마일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고, 총 4종의 금액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업의 고객사은품으로 활용 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 했다.
스마트콘 김종현대표는 “’스마트비즈’는 기업 규모와 관계없이 다양한 기업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이에 기업들의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이며, 이번 스마일캐시 상품권 오픈으로 ‘스마트비즈’를 통해 다양한 잠재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마트콘은 복지, 암호화폐, 금융, 교통 등 충전 및 다양한 결제, 전환 수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때 선물할 수 있는 결제 어플리케이션 ‘스마트플러스’를 론칭했으며 고객 편의성 증대와 사용처 확대 및 기술향상에 매진해 다양한 프렌차이즈와 협업할 수 있도록 방향을 잡았다.
이성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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