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래오이경제-에스디생명공학 MOU 체결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래오이경제가 8월 20일 ㈜에스디생명공학(SD생명공학) 본사에서 화장품 개발과 관련한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전했다.

래오이경제는 녹용을 사용한 앰플, 진액, 환, 고, 구미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개발 및 판매해 국내 홈쇼핑 채널과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꾸준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해당 업체와 MOU를 맺은 에스디생명공학은 SNP 화장품 브랜드의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爱神菲海洋燕窝补水安瓶精华面膜)로 2014년 출시 이후 중국에서만 3억 장 이상 판매된 베스트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로, 중국 내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래오이경제의 이경제 대표와 에스디생명공학의 박설웅 회장에 따르면 “두 기업 간 MOU 체결로 새로운 제품 개발은 물론 각 사의 주력 유통 채널을 공유해 동반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다진 것”이라며 MOU 체결 이유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 화장품 분야의 공동기획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 활동, 국내외 유통채널의 다각화 등 사업 개발 및 혁신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에 진행된 업무협약은 한방 전통원료를 사용해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과 뷰티헬스케어 등을 기획 및 유통하는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헬스 케어 컴퍼니인 래오이경제와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를 내세워 국내는 물론 중국 시장까지 입지를 단단히 하는 에스디생명공학과의 상호협력을 공고히 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