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쿠팡
[일간투데이 유수정 기자] 쿠팡이 ‘2019 추석’ 기획전 기간 내 로켓와우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적으로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드박스 1일 특가’에서는 로켓와우클럽만을 위해 추가 할인가로 선보인다.

9월 14일까지 스팸, 쿠첸, 동원 등 유명 브랜드 상품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9월 3일까지 로켓와우클럽을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00만원의 쿠팡캐시를 지급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추석을 맞아 로켓와우멤버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전 내에 추가 이벤트를 구성하게 됐다”며 “추석 기간 중에도 로켓배송 상품과 로켓프레시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다음달 15일까지 진행하는 ‘2019 추석’ 기획전에서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 국내외 여행상품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 모았다.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로켓프레시’ 등 카테고리별 자주 찾는 상품들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도운 것은 물론 ‘나홀로 즐기는 명절’ 테마관을 추가로 오픈해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추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