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우스터디 제공]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창업으로 유명한 ㈜하우스터디(대표 이태희)는 오늘 분당 서현 스터디카페가 새롭게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서현 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가 분당에만 5번째 선보이는 프리미엄 학습 공간으로 수년간 축척한 노하우를 가진 하우스터디가 자랑스럽게 선보이게 되는 스터디카페이다.

분당에만 이렇게 많은 지점이 들어서게 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 과거부터 분당은 제2의 강남 8학군이라고 불리울 정도로 교육열이 높은 지역이다. 이렇게 높은 학구열로 독서실에 대한 수요가 많았지만 아직도 분당에는 과거 어둡고 칙칙한 독서실이 대부분이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하우스터디는 현대 트렌드를 충분히 반영하여 수험생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학습공간을 꾸준히 연구해왔다. 그 연구의 결과로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는 집중학습에 적합한 독립좌석부터 카페 공부에 익숙한 수험생들을 위한 개방형 좌석까지 다양한 종류의 학습공간과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하우스터디 서현 스터디카페는 프리미엄 독서실보다는 규모가 작지만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방문시간 제약을 없앤 하우스터디만의 노하우가 적용되어 있다. 최근 출시된 하우스터디 전용 앱을 통해 스터디카페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예약부터 결까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어 이용자와 운영자 모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하우스터디의 시스템은 인건비 절감이라는 효과까지 두 마리의 토끼를 잡는 운영 방식으로 유명하다.

또한 하우스터디에서는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실시간 질의 응답, 학습 멘토링 등을 포함하여 대학생이나 성인들의 공무원 시험, 자격증 준비, 취업 준비 등을 위한 인터넷 강의, 어학 공부 등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분당 서현 스터디카페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빠르게 변하는 계절만큼이나 수험생들의 학습 공간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런 변화에 준비가 모두 적용되어 있는 서현 스터디카페에서 본격적인 2학기 공부를 해보는 것이 어떨까?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