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엔타스면세점
[일간투데이 유수정 기자] 엔타스면세점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 해외여행을 즐기려는‘추캉스(추석+바캉스)’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 전 점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적으로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하 T2) 출국장점에서는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0달러, 300달러, 500달러, 100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엔타스면세점 구매사은권 1만원, 2만원, 4만원, 6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하나카드 50달러 이상 결제 고객에게 구매사은권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T2 입국장점은 250달러 이상 구매 시 리무진 편도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출국장점과 입국장점 공통 프로모션으로는 VIP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 크리스피크림 도넛 교환권을 제공하며 방문만 하더라도 한국 전통음료인 ‘식혜’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1여객터미널(이하 T1) 출국장점에서도 250달러 이상 구매 시 리무진 편도 이용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주류 일부 브랜드에 한해 10~25프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T1, T2 출국장점은 7일부터 15일까지, 입국장점은 8일부터 16일까지다.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내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본점은 오는 30일까지 최대 7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문페스티벌(Moon Festival)을 선보인다.

기간 동안 VIP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대상 크리스피크림 도넛 교환권을 제공하며 200달러 이상 구매 시 GS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1달러만 구매해도 추첨을 통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엄 스파 ‘씨메르’ 이용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타스면세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 매장에서 1만원 상당 마스크팩을 증정하며 △에스티로더 △비디비치 △더히스토리오브후 △엠포리오 알마니 △세이브마이백 △아이그너 등 일부 브랜드에서는 단독 기획전 및 구매 사은 이벤트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