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캠페인서 '도전정신' 표현…2차 캠페인은 사진작과 이원석과 협업

▲ 키썸. 사진=현대건설
[일간투데이 송호길 기자] 현대건설이 대한민국 대표 래퍼 키썸과 함께 노래한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뮤직비디오를 9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현대건설 고유 DNA인 도전과 열정을 반영한 온라인 캠페인으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Artist Collaboration) 프로젝트로 1차 '건설 is Challenge', 2차 '건설 is Passion'를 진행한다.

첫 번째 편인 '건설 is Challenge'는 현대건설의 '도전정신'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다. 래퍼 키썸과 협업해 'Make your own Style'이라는 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Make your own style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일상의 크고 작은 일에 끊임없이 도전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건설 is Passion'을 키워드로 한 2차 캠페인도 준비 중이다. 내달 공개 될 캠페인은 사진작가 이원석과 협업으로 진행되며 온라인뿐 아닌 오프라인 행사도 함께 기획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홍보실 문화홍보팀 이영주 팀장은 "대중가수와의 협업은 건설업에서는 한 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이례적인 방식이어서 신선하고 친근하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키썸과의 작업은 물론 지속적으로 젊은 예술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건설업의 딱딱하고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