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셀리턴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업계 유일 LED 모듈 특허, 첨단 LED 분석장비를 통한 파장값∙지향각 측정 등 탁월한 기술력으로 LED마스크 시장의 판도를 주도해온 ㈜셀리턴에서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를 독려하는 기부 캠페인 ‘뷰티풀마인드’를 진행한다.

이번 ‘뷰티풀마인드’는 기부영수증 SNS 인증 시 ‘셀리턴 LED마스크’ 등 자사제품 구매에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기부금의 2배만큼 적립해주는 캠페인이다. 평소 기부활동에 앞장서는 고객들을 응원하고 기부활동이 익숙하지 않은 이들 역시 독려하여 건강한 기부 문화가 활성화되게 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자유로운 기부 후 개인 SNS 계정에 인증하고 셀리턴 홈페이지에서 SNS 업로드 링크를 공유하는 순이다. 이때 기부처는 공정성을 위해 한국가이드스타에 등록된 기관 중 종교, 정치기관을 제외한 기관만 인정이 된다.

그 후 셀리턴 홈페이지 내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양식에 맞게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기부영수증 SNS 업로드 링크를 기입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기부금액의 인정 범위는 최대 10만원으로, 10만원 기부 후 캠페인 참여 시 2배에 해당하는 20만원의 적립금을 받아볼 수 있고, 이는 LED마스크 및 넥클레이, 헤어 알파레이 등 셀리턴의 모든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셀리턴 김일수 대표는 인터뷰를 통해 "피부뿐 아니라 마음까지 따뜻하고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 기업을 만들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셀리턴 김일수 대표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는 베스티안 재단과 화상 환자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였고 그 이후로도 의료비, LED 마스크 제품을 지원해 온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번 ‘뷰티풀마인드’는 착한 기부 문화의 정착에 이바지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향한 실제적인 도움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