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래오 이경제의 명절 한정 제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 호조
  • 이성자 기자
  • 승인 2019.09.12 15:00
  • 2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 래오이경제 황제신로환, 황제신로진액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이경제 원장이 대표이사를 역임하고 있는 건강식품 판매기업 ㈜래오이경제가 2019년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준비한 황제신로환(60환)과 황제신로진액(30포)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16개 지점(하남, 위례, 월계, 구성, 수원, 군포, 김포, 안산, 송림(인천), 킨텍스, 고양, 비산(대구), 양산, 부산, 천안, 대전 / 부천점 제외)에서 성황리에 판매 중이다.

신로환은 기존 30환 구성의 두배 용량(60환)으로 녹용, 홍삼, 마카를 포함한 총 16가지 한방 원료를 쓴 맛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사양벌꿀과 매실로 건강한 단맛을 낸 제품이다. 기존에 신로환을 즐겨 찾던 고객들은 저렴한 가격에 수량은 두 배로 만나볼 수 있으니 주목하자.

신로진액은 녹용, 침향, 산삼배양근을 포함한 17가지 한방 원료를 다려낸 액상 형태의 제품이다. 2019년 추석 명절 이마트 트레이더스 유통을 위해 만든 기간 한정 신제품으로 직접 섭취에도 좋고 명절 선물로도 부담 없는 가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어느 해보다 추석이 빠르고 짧아 체감이 어려운 이번 명절,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은 물론 신제품에 주목하는 스마트 컨슈머들이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찾고 있다. ㈜래오이경제 관계자는 “예상보다 많은 고객님들이 찾아주신 덕분에 명절 예상 판매 수량을 이미 소진해서 추가 입고까지 시간이 좀 걸렸다. 얼마 남지 않는 수량이 판매되는 대로 기간 한정 특가 행사가 종료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경제 원장의 황제신로환과 황제신로진액은 추석 기간 한정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