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강남 아이유클리닉 오종탁 원장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일반적으로 얼굴에서 눈, 코, 입과 같은 부분이 인상에 많은 영향을 주지만 전체적인 얼굴라인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그 중에서도 불필요한 얼굴 살이 있거나 이중턱으로 본래의 갸름한 턱 라인을 가린다면 투박한 인상을 풍길 수 있다. 또한 전체적인 이미지가 달라지기에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도 있다.

따라서 요즘엔 여성 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얼굴 살을 빼려고 하지만 쉽게 빠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 얼굴윤곽주사를 통해 작고 갸름한 브이라인 효과를 기대한다. 얼굴형을 갸름하게 변화시키기 위해서 수술을 하기도 하지만 긴 회복기간, 비용 부담 등으로 인해 최근에는 성형외과나, 피부과, 클리닉 등을 방문해서 비수술적인 방법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윤곽주사이다.

브이핏 윤곽주사는 턱살, 광대축소, 이중턱 등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다. 천연성분의 약물로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을 분해하며 말초혈관과 림프순환을 촉진해 땀이나 소변을 통해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방법으로, 다시 살이 찌지 않는 이상 윤곽주사 지속기간도 오래가며 장기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안면윤곽주사는 몸은 날씬한데도 얼굴에 살이 많아 고민인 경우 적합하다. 뼈를 깎지 않아도 갸름한 얼굴형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고, 처진 얼굴 살을 올려주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도 있다.

윤곽주사를 선택할 때 윤곽주사에 스테로이드나 PPC 성분이 포함되면 붓기나 살 패임 등의 윤곽주사 부작용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으므로 후기나 전후사진, 가격 등에 현혹되지 말고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는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 얼굴에 직접 주입하는 시술이므로 윤곽주사 잘하는 곳에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도움말: 강남 아이유클리닉 오종탁 원장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