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아이폰 수리 전문 업체 아이픽스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아이폰수리점 전문업체 ‘아이픽스’가 아이폰 수리 및 맥북, 아이패드, 아이폰액정수리, 아이폰메인보드수리 등 다양한 기종의 당일 수리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는 중고폰 매입 시스템도 운영한다고 16일밝혔다.

또 요즘 최신 기종인 노트9, 노트8, s9플러스, s8플러스 등도 바로 저렴한 가격에 중고폰 매입 판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이픽스'는 정품 자재 활용, 신속한 수리 서비스, 철저한 점검 시스템 운영 등 다양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는 아이폰사설수리점으로, 빠른 수리 시스템을 운영해 애플 사용자의 불만 사항인 수리 기간에 걸리는 시간을 대폭 줄였다.

아이폰xs, 아이폰xsmax,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 다양한 아이폰 기종의 당일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아이폰 액정 수리는 물론 통화 중 렉걸림, 부팅문제, 애플로고 장애, 카메라유리, 배터리교체 등 아이폰 사용 시 빈번히 발생하는 여러 문제 사항을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를 진행한다. 

그 밖에도 맥북 수리 및 아이맥 아이패드 수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는데, 맥북 수리의 경우 GPU 및 액정 수리, 데이터 복구, 메인보드 수리, SSD 용량 추가, 펌웨어 해지, 맥북 초기화 등의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리를 할 수 있는 기종으로는 맥북 에어 11인치 및 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레티아 13인치 및 15인치 기종 등이 있다.

상대적으로 수리 업체가 적은 아이패드 수리의 경우 아이패드 2, 아이패드 프로 9.7, 5세대 아이패드 에어1,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미니 시리즈 등 전 기종의 수리가 가능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픽스'는 여러 지점에서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으며 전국 각지에서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픽스 관계자는 “자사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추석 명절을 포함한 365일 연중무휴 수리를 진행하며 아이폰 여행자보험 수리도 지원하고 있다”며 “아이폰 수리, 맥북 수리, 아이패드 수리 모두 할 수 있으며 중고폰 매입 판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