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소스인 ‘살사’와 스페인어로 맛있다는 뜻인 ‘리코(RICO)’를 합쳐 ‘살사리코버거’라는 이름을 지었다는 게 맘스터치 측의 설명이다.
맘스터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살사리코버거 세트’를 매장 방문으로 구매 시 케이준 양념감자를 사이즈업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음료 신제품인 ‘슈퍼베리 워터주스’도 함께 출시한다. 카페인이 첨가되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나 즐길 수 있으며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 7가지 종류의 베리가 포함돼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새학기를 맞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새로운 메뉴를 개발, 선보이게 됐다”며 “최고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버거&치킨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께 확실한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수정 기자
yu_crystal7@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