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이디플라코스메틱 제공]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아이디병원 화장품,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이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개최된 “중국 광저우 국제 뷰티 박람회(China International Beauty Expo Autumn)”에 참가하여 중국 내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광저우 국제 뷰티 박람회는 1989년부터 시작하여 ‘중국 상하이 미용 박람회(CEB)’,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더불어 아시아 3대 뷰티 박람회로 손꼽힌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참여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대표 제품인 아이디에이지(ID.AZ) 페이스핏플러스 마이너스 핏러 시리즈와 더마스틱 라인 등을 비롯한 20여개 이상의 제품이 중국위생허가(CFDA)를 획득하며 보증된 품질력을 입증하듯이 작년보다 더 많은 바이어와 참관객들이 방문하였다.

특히, 이번 박람회 동안 플러스 마이너스 플라코스메틱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꺼지고 그늘진 얼굴에 도움을 주는 ‘아이디에이지 페이스핏 티 핏러 앰플’, 늘어진 이중턱을 날렵하게 관리해주는 ‘아이디에이지 페이스핏 브이 핏러 앰플’ 입술에 플럼핑 효과를 주는 ‘아이디에이지 페이스핏 립 핏러’ 등 핏러 시리즈와 겟잇뷰티에서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던 이중턱 리프팅밴드 ‘아이디 페이스핏 마이너스 밴드’ 제품이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브랜드 관계자는 “그 동안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하여 많은 준비를 해왔는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형 계약 건을 성사시키며 반응이 좋게 나타나고 있다.”며 “앞으로 중국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보다 박차를 가하는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행보에 큰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