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페쉬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가 ‘환절기 건강관리 스페쉬~!’ 프로모션을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성, 여성 등 성별과 연령에 따른 영양제를 대상으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을 위한 멀티비타민 '스페쉬 아테네 키즈'는 기능을 생각한 13가지 주원료와 20가지 다양한 부원료를 한 알에 담았다.

기초가 탄탄해야 할 어린이의 맞춤영양관리를 위한 성분을 통해 균형 있는 영양과 성장 발달, 예민한 장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특히 씹어먹는 츄어블 타입의 종합비타민으로 아이들이 가질 수 있는 거부감을 최소화했다.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편식, 인스턴트에 대한 선호가 높아져 채소, 과일 섭취가 부족하고 영양 불균형이 우려되는 요즘 아이들. 이는 원활한 배변활동을 어렵게 만들기도 하고 성장기 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도 영향을 미친다.

이는 장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사람의 장에는 약 100조 이상의 균이 살고 있는데 건강한 장 환경 유지를 위해서는 유해균보다 유익균 비율이 높아야 한다. 하지만 최근 아이들의 식생활습관은 장내 균총의 균형을 깨뜨려 장의 기능을 저하시키고 있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건강한 장은 아이들의 기초 건강을 위한 첫걸음이라고 조언했다. 한창 자라는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성장에 좋은 음식을 통해 다양한 영양소가 고루 공급돼야 한다.

특히 어린이집, 유치원을 다니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던 시기를 지나 초등학교에 입학한 뒤에는 달라진 환경에 적응하느라 더욱 많은 스트레스에 시달리기 때문에 이때 건강관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보호자가 신경쓰는 것이 좋다고 전한다.

종합비타민 스페쉬 관계자는 "생일, 어린이날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에 대한 문의가 많다. 소중한 아이들의 건강과 성장관리를 위해서는 꾸준한 식생활 관리와 규칙적인 운동을 통해 기초체력을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부족한 영양을 위해 어린이 비타민을 선택할 때 병원, 약국 추천 순위보다는 성분과 기능을 따져볼 것”이라고 전했다.

키즈 비타민 '스페쉬 아테네 키즈'와 ‘프로폴리스 츄어블’로 구성된 어린이 추천 세트는 20% 할인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