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의 이벤트신청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리뷰’ 영역도 꾸준히 개선하고 있으며, 보다 투명하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상담신청 이력 여부를 철저히 체크하는 시스템을 보완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리얼 사진 개시 기능을 도입했고 이어 고객들은 상품 선택 시 얻고자 하는 정보부터 최신 뷰티 트렌드, 다른 고객의 생생한 동영상 후기까지 이벤트 상품뿐만 아니라 뷰티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는 것이 가능해 질 것으로 보인다.
미클릭 관계자는 “최종적으로 이용자들이 성형이나 피부시술, 다이어트, 뷰티의 정보 검색이나 리뷰 탐색을 위해 따로 포털에 가지 않아도 미클릭 플랫폼 안에서 시작과 끝을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계속해서 고도화하고 있다”며 “양질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어플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다양한 탐색 경험을 제공하고 뷰티영역에 있어서 국내 유일의 “뷰티성형피부정보 플랫폼”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성자 기자
dtodaylsj@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