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워홈
[일간투데이 유수정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신제품 3종을 추가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온더고’는 간편하게 먹는 한 끼라도 균형 잡힌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지난 7월 론칭한 냉동도시락 브랜드다.

새롭게 출시한 ‘통모짜치즈&불닭’은 100% 프랑스산 자연 통모짜렐라 치즈와 닭다리살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제품이다. 파기름에 청양고추를 같이 볶아 매운 맛을 살렸으며빨간 불닭 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소고기 덮밥 정식’은 부드럽게 즐기는 우삼겹과 비법 간장 소스가 잘 어우러진 메뉴다. 얇고 곱게 잘라낸 소고기 업진살에 간장 데리야끼 소스를 넣어 화구에서 볶아낸 불향 가득한 불고기 덮밥이다.

‘로제파스타&미니함박’은 토마토와 생크림으로 맛을 낸 담백한 로제파스타에 육즙 가득 두툼한 미니 함박스테이크, 가니쉬 등을 포함한 메뉴다.

제품은 모든 야채를 볶음 솥에서 직접 볶거나 오븐에 직접 구워 맛과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도시락을 영하 40도에서 급속 동결시켜 조리 당시 식감과 맛을 그대로 유지했다.

전자레인지에 4분~5분 30초만 조리하면 갓 만든 것 같은 든든한 한 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HACCP 인증은 물론 체계화된 공정관리와주기적인 점검으로 모든 제품을 안전하게 관리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제대로 된 한 끼를 원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이 될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