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해커스 공무원 학원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공무원 인강과 학원으로 유명한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이 공무원 영어 기본기를 다져줄 ‘해커스공무원 기출보카’ 무료배포 이벤트를 연장했다.

해커스공무원 측은 공무원 시험 준비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배포를 연장해서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8일부터 27일까지 연장한다. 10일 간(주말/공휴일 제외),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9시와 10시 정각에 각각 매일 선착순 100명씩, 총 200명으로 한정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는 기출보카를 받기 위해 매시간 나오는 퀴즈를 맞혀야 한다.

‘해커스공무원 기출보카’의 특징은 ▲난이도에 따른 단계별 어휘학습 ▲완전한 예문 기반 동의어/반의어/파생어 ▲암기 효율 극대화 암기 필터 등이다. 나아가 ‘해커스공무원 기출보카’만의 4회독 암기플랜을 가지고 있다. 순서는 1회독-핵심어휘 중심으로 표제어/뜻 암기, 2회독-암기용 필터로 뜻 위주로 반복 학습, 3회독- Daily Quiz로 실전감각 향상, 4회독 MP3로 자투리 시간 활용 순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암기효율을 극대화하는 콘텐츠가 두 개 더 있다. 하나, 어휘•독해의 강자 김철용 강사의 기출보카 공무원 인강이다.

또 ‘해커스공무원 기출보카’만의 단어시험지 자동생성기, 무료 MP3, 보카 어플이다. 이 콘텐츠들은 단어 암기 후 효율적인 단어 테스트와 자투리 시간을 이용한 어휘 듣기 시간을 제공한다.

더불어 해커스공무원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기출보카’ 무료배포 이벤트를 커뮤니티에 알리는 게시글 10건 등록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 최다참여자 1명에게는 공무원 인강 무제한 수강권을 지급한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해커스를 수강한 합격생들이 강조하고 또 강조한 공무원 합격의 열쇠는 바로 영어이고 영어 중에서도 어휘다. 해커스공무원 기출보카는 효율적인 어휘 공부를 위한 지침서이며, 빠른 합격을 도와주는 좋은 교재가 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지난 9월 초에 실시한 배포에서도 수험생들의 반응도 좋았고 참여율이 높아 오늘부터 연장 배포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해커스공무원 기출보카 무료배포를 통해서 확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일반 공무원뿐만 아니라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도 각각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기출보카’ 무료배포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