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마곡 사무실 시드플레이스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마곡 공유오피스 ‘시드플레이스’에서 세무 및 법무 할인 서비스를 도입하며 눈길을 끌었다.

마곡 지식산업센터 시드플레이스는 마곡에 있는 공유오피스 중 최대 카페테리아를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업체로써 전망 좋은 테라스로 답답함을 해소하기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흡입재는 물론 문틈까지 방음에 집중해 이용객들의 편의성을 더 했다.

아울러 전국 KMI 건강검진 할인 혜택과 건물 지하에 남녀 개별 샤워실이 있어 이용객들의 편리함은 물론 개인 비용에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과 일일 오픈 데스크 및 화이트보드판 설치(일부 룸 한정), 고급 가구 사용 (리바트 책상)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마곡 소호사무실 시드플레이스 관계자는 “개인과 법인의 조정료 할인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무 기장 할인 서비스와 법인등록 대행 비용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보관, 포장, 택배까지 3PL 할인과 함께 real packing(포장 실명제) 서비스로 분실염려를 덜어주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마곡 사무실 공유오피스에서 사업을 시작한 대표가 직접 경험했던 공유오피스의 단점을 보완해 디자인 및 설계 시공까지 모두 진행하기 때문에 이용객의 입장에서 생각한 공유 오피스로 만족도를 높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시드플레이스는 365일 24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