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 제공]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지난주 목요일인 9월 19일부터 21일인 토요일에 진행됐던 2019 매경창업&프랜차이즈쇼 창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종료한 주식회사 워시프렌즈가 감사의 의미로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가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빨래방창업을 희망하지만, 창업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창업자를 위해서 비용적인 부분을 절감할 수 있는 부분으로 진행 예정이며 9월 27일 진행되는 워시프렌즈 사업설명회에서도 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순히 빨래방창업비용적인 부분뿐 아니라, 성공적이면서 지속적, 안정적인 빨래방을 운영할 수 있도록 입지선정 시 많은 상황들을 고려 후, 매장을 선택하게 되며 셀프빨래방 오픈 시 빨래방 점주 기술교육과 운영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의 빨래방창업은 본사의 전문 인테리어팀과 디자인, 마케팅팀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창업주가 원하는 스타일과 가격대에 맞는 빨래방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이런 맞춤 빨래방형태로 셀프빨래방을 오픈하여 운영 중에, 2호점을 내는 점주도 계속해서 늘고 있다.

또한 워시프렌즈에서 자체 개발하여 계속해서 테스트와 업그레이드를 실행하고 있는 무인포스시스템(키오스크/포인트적립기)으로 인해 회원제 고객관리와 원격제어 기능을 융합하여 고객관리를 쉽게 할 수 있어 셀프빨래방의 핵심 메리트라고 할 수 있는 무인화 구축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이는 운영 시 주는 편리함뿐만 아니라, 고객의 이용 포인트 적립이 가능해 단골 유치에 도움이 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워시프렌즈는 빨래방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다양한 창업박람회에 참여하여 전국적으로 빨래방사업을 넓힐 예정이다.

아울러 프로모션 관련 내용은 셀프빨래방 워시프렌즈 대표 홈페이지와 온라인 문의를 통해서 빨래방 창업비용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