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백화점·마켓
스타벅스, 할로윈 매장 확대…음료·푸드·MD상품 13종 출시'댄싱 고스트 모카'·등 한정 음료로 시각적 재미 선사
  • 유수정 기자
  • 승인 2019.10.14 10:53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지난해 할로윈 매장으로 운영된 스타벅스 강남R점 모습. 사진=스타벅스
[일간투데이 유수정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15일부터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음료와 푸드 등을 전국 매장에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올해 할로윈 시즌에 할로윈 매장 운영을 확대하고, 음료 3종 및 푸드 8종과 더불어 MD 상품도 할로윈 시즌 한정으로 구성했다.

스타벅스는 전국 8개 매장에 'Trick or Treat'을 주제로 한 할로윈 매장을 15일부터 31일까지 17일 간 운영하며 할로윈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줄 다양한 소품을 설치할 예정이다.

할로윈 매장은 지난해 운영된 4개 매장(스타필드코엑스R, 강남R, 더종로R, 이태원역)과 함께 올해 송도트리플R점, 서면중앙대로R점, 송파방이DT점, 홍대입구역사거리R 점을 추가해 총 8개 매장에서 확대 운영된다.

해당 8개의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할로윈 컨셉 매장에 방문해 할로윈 시즌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옛 로고로 디자인된 특별한 코인을 증정하며 코인을 활용해 다양한 할로윈 관련 소품을 받아갈 수 있는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할로윈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음료 3종도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 다양한 표정의 고스트 머랭이 춤을 추는 듯한 비주얼의 '댄싱 고스트 모카'와 커피가 들어 있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댄싱 고스트 초콜릿', 초콜릿 칩 속에 숨어있는 뼈 모양 초콜릿을 찾는 오싹한 재미의 '툼툼 프라푸치노' 등 할로윈 음료를 통해 시각적인 재미를 선사한다.

또 할로윈 유령으로 디자인되어 자연광 흡수를 통해 야광 효과를 나타내는 '할로윈 몬스터 야광 머그 355㎖'와 사탕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할로윈 펌킨 파우치' 등 실내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MD 상품 13종도 새롭게 출시된다. 이와 함께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호박과 마녀 모양의 토피넛 캔디 2종을 비롯한 할로윈 마카롱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할로윈 전용 푸드 8종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