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2020년 중졸 검정고시 1회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합격완성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이 마련한 중졸 검정고시 합격완성반은 오는 2020년 1회 시험에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2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하는 과정이다.

이번 과정에서 에듀윌은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과목별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핵심요약특강, 실전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최신 출제경향과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수 반영한 모의고사를 통해, 자주 출제되는 문제의 유형과 난이도를 파악하여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학년별로 연계되는 내용이 많아 기본기가 탄탄해야 하는 영어와 수학 과목을 대비하기 위해 7만원 상당의 영어, 수학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2020년 중졸 검정고시 1회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준비한 ‘합격완성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