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인기 7개 품목 최대 72% 할인 혜택

▲ 자료=삼광글라스
[일간투데이 유수정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가 다음달 30일까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가을 웨딩·혼수철 맞이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는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웨딩 시즌에 맞춰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오븐 조리, 테이블웨어, 냉장고 정리, 홈카페 등 여러 용도로 활용가능한 글라스락의 최신 라인업과 다양한 구성을 제안해 혼수 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우선 유리밀폐용기를 최소 용량부터 대용량까지 다양한 구성과 디자인으로 구비할 수 있어 혼수용품으로 인기가 높은 글라스락 홈세트를 메인으로 다양한 구성의 글라스락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각각 '글라스락 20종 Cook&Basic 홈세트', '글라스락 24종 냉장고 정리 마스터 홈세트', '글라스락 18종 오븐 to 테이블 프리미엄 홈세트'를 행사가인 9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캐니스터 제품이 포함된 '글라스락 22조 세트'와 다양한 홈카페 메뉴를 만들어내는 쉐이커류를 포함한 '홈쇼핑 세트 30조', 면과 잡곡 보관에 좋은 스트라이프 캐니스터가 함께 구성된 '글라스락 21조 세트', 퍼플에디션과 내열강화 머그컵이 포함된 '글라스락 20조 세트'까지 총 7개 품목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서연우 삼광글라스 마케팅팀 팀장은 "혼수 필수품으로 꼽히는 글라스락은 테이블웨어와 오븐 조리, 간편식 조리 등 다양한 활용도를 가진 신제품들로 폭넓게 구성돼 자신만의 감각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스마트한 혼수 준비에 한창인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글라스락으로 고급스러운 신혼집 주방을 완성하고 부부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시작하는데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