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북한산 반도유보라]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지역 재개발, 재건축 도시정비사업을 통해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되고 있는 반도건설의 홍은동 신규 분양 북한산 반도유보라(가칭)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북한산 반도유보라(가칭)의 사업지인 홍은동은 서울시가 ‘강남북균형발전’의 일환으로 ‘내부순환로’ 지하로 추진 중인 ‘강북횡단 경전철’ 사업의 최대 수혜지가 될 것으로 보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북한산 반도유보라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49㎡에서부터 59㎡, 78㎡, 84㎡까지 다양한 중소형 주택형을 갖추고 있어서 실수요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 점이 강점이다.

또한 인근 홍제역을 통해 광화문, 종로, 상암, 신촌 등 서울 도심권까지 한걸음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직주근접 생활권을 갖추고 있으며 내부순환도로를 통해 강변북로, 자유로, 서부간선도로 등 수도권 외부로도 빠르게 연결되는 최적의 광역 교통망까지 갖추고 있다.

여기에 북한산 등산로 등의 둘레길과 홍제천 및 자전거전용도로가 인접해 쾌적한 자연 환경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어 도심 속 힐링 특권을 갖추고 있다. 특히 자라나는 자녀들을 위해 어린이집부터 초, 중학교까지 단지 반경 1km이내에서 있는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인왕시장을 비롯한 전통시장부터 다양한 대형마트 등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서대문구청, 문화체육관, 도서관, 자연사박물관 등 공공시설 및 다양한 문화시설과 함께 신촌세브란스병원, 강북성심병원 등의 대형병원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생활 인프라의 장점도 갖추고 있어 서울에서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인 실수요자들이라면 북한산 반도유보라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많은 특장점과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는 중소형 아파트 북한산 반도유보라는 실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1차)에 발코니 확장 무상 제공의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홍은 8지역주택조합(가칭)와 홍은 8-1지역주택조합(가칭)의 단지가 이어진 곳으로 10월 4일부터 홍보관을 오픈하여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북한산 반도유보라 홍보관은 녹번동 서부병원 뒤편(서울시 은평구 은평로 11길 11-2)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